맥주에 대한 모든 이야기

홍콩풍경 (Hong Kong) <2> - 2013.Aug. 본문

여행 그리고 풍경/홍콩

홍콩풍경 (Hong Kong) <2> - 2013.Aug.

beergle 2013. 8. 19. 15:57

두번째 풍경들~~~


스탠리 마켓 근처~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리펄스 베이~









오른쪽 다리에 여의주가 있으면 남자, 새끼가 있으면 여자~~ 




위의 동상을 두손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쭉 쓰다듬고 내려온 후, (손을 절대로 펴지말고 움켜쥔 채로) 왼쪽 위 잔같이 생긴 곳을 시계모양으로 세번 돌려, (절대로 손을 펴지 않고 그대로 움켜쥐고) 자신의 주머니 속에 잘 넣으면..


돈을 대박 번답니다~!!! ㅋㅋ







위의 글자를 처음부터 끝까지 손으로 쭉 쓰담쓰담 해주면 오래오래 산다네요~~~~!! ㅋ

목숨 '수'자 랍니다~




위의 다리를 한번 건널때마다 3살이 수명이 늘어난대요~~~!!!! ㅋㅋ







열쇠를 물고 있는 양의 다리를 쓰담쓰담 해주면서 소원을 말하면 이뤄진대요~~!!! 

다리가 까매!!


위의 조각들은 모두가 개인의 복과 재물을 위해 만든 거라네요. 대단하죠?










소호 거리 근처~












홍콩을 4번이나 와봤는데, 에그 타르트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네요~


타이청이라고, 1954년에 시작된 집이래요.


여자들이 좋아할만한 맛...초딩들이 좋아할만한 맛?! ㅋㅋㅋ